업계·정책

> 뉴스 업계 정책 > 미쉐린 ‘세팡 F1 서킷 드라이빙 체험 행사’ 참가자 모집

미쉐린 ‘세팡 F1 서킷 드라이빙 체험 행사’ 참가자 모집

michelin sepang (2)미쉐린코리아가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에서 진행되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2016 (MICHELIN Pilot Sport Experience 2016)’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익스피리언스’는 포뮬러 머신을 비롯하여,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와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차량 등 다양한 종류의 레이싱카를 직접 운전하는 미쉐린만의 독특한 모터스포츠 체험행사이다.

해당  행사를 통해 미쉐린의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라인업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MICHELIN Pilot Sport Series)’도 체험할 수 있다.

미쉐린의 대표적 드라이빙 체험 행사 중 하나인 이번 행사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미쉐린그룹에서 11년째 진행해 오고 있으며, 누적 참가 인원만 5,000 여 명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michelin sepang (1)참가자 모집은 7월 4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의 미쉐린 드라이빙 패션(MICHELIN Driving Passion)페이지 (www.facebook.com/MichelinDrivingKR)를 통해 이루어지며 최종 3명의 당첨자에게 행사 참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한다면 이벤트 페이지의 영상들을 보고 자신만의 드라이빙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코리아 홈페이지(www.michelin.co.kr) 또는 미쉐린 드라이빙 패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담당자는 “미쉐린타이어의 기술력은 르망 24시를 비롯한 세계 내구 선수권(WEC) 대회와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등 수많은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전이된 것 ”이라고 밝히며, “소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진정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김경수

김경수 기자

kks@encarmagazine.com

좋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작성자의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