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 뉴스 신차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출시, 이번 한 달은 2,650만 원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출시, 이번 한 달은 2,650만 원

엔카매거진 편집부 2017.08.07. 2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7일, 원톤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감성을 더한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C4 Cactus One Tone Edition)’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원 톤(One Tone)’의 의미 그대로 차량 바디와 에어범프, 휠, 도어 미러, 루프바 등의 컬러를 한 가지의 컬러로 통일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모델이다. 한불모터스㈜는 헬로 옐로우와 블루 라군 등 톡톡 튀는 10가지 바디 컬러와 블랙 컬러의 에어범프(Airbump®)가 조합됐던 기존 C4칵투스에 이번 원톤 에디션이 추가됨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요시 여기는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량 컬러는 펄 화이트(Pearl white), 오닉스 블랙(Onix black), 그리고 플래티넘 그레이(Platinum grey)까지 총 3가지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C4 칵투스와 동일하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유로6를 충족하는 PSA 그룹의 BlueHDi 엔진과 ETG 6 변속기의 조화로 복합연비 기준 17.5km/ℓ(도심 16.1km/ℓ, 고속19.5km/ℓ)의 뛰어난 연비를 갖췄다.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한 넓은 실내 공간과 여행용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시트로엥 C4칵투스 원톤 에디션의 가격은 2,790만 원(VAT 포함)이다.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5% 할인된 약 2,650만원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